Sabtu, 12 Mei 2012

Chingu^^

Diposting oleh Nurhikmah Setyarini di 19.42
친구 ...
친구가 매우 영향을 미치는 내 삶이고, 내 눈은 거의 평행 가족으로서, 정말 내 감정을 해치지 않는다 친구, 심신 모두를 좋아해요.

친구 ...
나는 부자거나 가난한없이 동일 나에게 가까운 친구의 이름을 차별하지 마십시오. 하지만 내 친구의 때문에 성격이나 인격의 차이가 있습니다.

친구 ...

내가 누군가를 잊지 쉽게 사람의 종류가 아니에요, 내 의견을 존중하는 나의 존재를 존중하고 또한 제가 얘기하지 않았더라도 내 상황을 추측 수있는 친구를 마음에 ..

친구 ..
우리의 노후"나를 잊지 마세요!" 때까지 난 당신이 한 문장을 기억하길 바란다

친구에게 감사 당신은 내 삶을 더 화려하고 있었어요!! :))

0 comment:

Posting Komentar

buat kamu yang baik hati dan tidak sombong.. tulis komentarmu yah :)

 

Miauwww!!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| Gift Idea